news

씨브이티, HD보다 4배 선명한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 선봬

195050_1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는 PC가 내장된 올인원(All in one)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 84인치형을 출시했다. 이번에 새로 선보인 모델은 울트라 데피니션(Ultra Definition) LED 패널이 적용됐으며, 기존 HD 모델보다 4배 더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. 윈도 운영체제 외에도 안드로이드 기반의 CPU를 내장해 ‘듀얼 운영체제(OS)’를 누릴 수 있게 했다.
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의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는 별도의 외부 기기와 연결하지 않고도 빔 프로젝터·PC·화이트 보드 기능을 모두 구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. Slocalthesingma .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디바이스와 연결과정이 필요 없으며, 설치도 간편하다.

이 외에도 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는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기 소프트웨어와 태블릿PC 등과 같은 모바일 기기와 연동이 가능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하고 있다. 그러다 보니 국내 교육기관과 기업뿐 아니라 미국·중국·네덜란드·영국 등 세계 각국에서도 널리 사용되면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.

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터치 디스플레이는 55인치·70인치·84인치 등 세 종류다. 터치 디스플레이 전 제품에는 고감도 멀티터치 센서가 탑재돼 판서의 느낌을 높였다. 또 120Hz 패널을 적용해 선명한 고화질의 영상을 끊김없이 구현하도록 했다.

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 관계자는 “소프트웨어와 앱의 제공으로 사용자의 제품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”고 설명했다.

 

– 기사 원문 :  뉴스브리프

BAC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