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service_left

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에 관한 궁금한 점이나
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관련 리스트를 빠르게 보실수 있습니다.
  • 터치가 되지 않을 때
    1. 터치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되고 시작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2. 터치된 문서의 크기가 손가락으로 비교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디스플레이 형식이 지원되지 않을 때
    1. 메뉴 안에 자동 조정을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2. 메뉴 안에 위상위치와 시계를 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색상이 잘못 나올 때
    1.VGA가 잘 연결 되었는지, 품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2. 메뉴 안에 색도와 밝기, 대조를 조절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경에 수직선 또는 줄무늬가 나올 때
    1. 메뉴 안에 자동수정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2. 메뉴 안에 시계와 위상위치를 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범위 밖의 신호
    1. 디스플레이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2. 해상도가 고해상도로 맞추어져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3. 메뉴 안에 필드와 선 동기화 조절이 되었는지 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계가 자동으로 꺼지는 경우
    1. Sleep 모드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.
    2. 정전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3. 무신호 자동 off 여부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리모컨이 정상작동 하지 않는 경우
    1. 리모컨과 TV 원격조작 접수 창 사이에 기타 저애 물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2. 리모컨의 배터리가 올바르게 꼽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3. 리모컨의 배터리를 교체 해야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